·

멕시코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일하기 좋은 최고의 카페

플라야 델 카르멘은 디지털 유목민들의 큰 허브가 되었습니다. 나는 몇 년 전 그것이 파산하기 시작했을 때 거기에 있었고 매년 그것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봅니다. 유입되면서플라야 델 카르멘의 외국인비가 내린 후 버섯처럼 새로운 일터가 생겨납니다.

6년 전만 해도 서울에 코워킹 장소가 단 한 곳뿐이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플라야 델 카르멘. 그땐 격일로 갔었거든요 🙂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일할 수 있는 곳

플라야 델 카르멘에 거주하면 해변 옆 레스토랑에서 일할 수도 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동 작업 공간을 가질 수도 있고, 점심을 먹거나 커피를 마시면서 일할 수도 있고, 옥상 수영장 옆 라운지에서 일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플라야 델 카르멘에 있는 제 아파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업무용 카페는 좋은 변화였습니다.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일하기 좋은 최고의 카페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업무용 카페 – Ah Cacao

아 코코아

내가 '내 사무실'이라고 불렀던 곳. 저는 Ah Cacao를 정말 좋아합니다. 도시 곳곳에 지점이 몇 군데 있지만 Fifth Av와 38th Street에 있는 지점이 최고입니다. 위층에는 다른 사람들이 노트북에 타이핑을 치며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조용한 좌석 공간이 있습니다. 또는 날씨가 좋은지 외부 테라스에서 사람들을 지켜볼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가끔 사람들이 붐비고 인터넷이 가끔 몇 분 동안 다운될 수 있다는 점이지만 직원과 커피는 훌륭합니다. 충전포인트도 많아요.

아빠 찰리

환상적인 음식과 Wi-Fi. 그곳에서 일하고 싶지 않더라도 적어도 점심이나 저녁은 그곳에서 드세요. 저녁 식사 시간에는 혼잡할 수 있지만 낮에는 조용한 야외 작업 공간입니다.

두 개의 큰 거리 사이의 조용한 모퉁이에 붙어 있기 때문에 소음이 별로 없습니다.

양배추 양배추

Playa Del Carmen 디지털 유목민 커뮤니티의 또 다른 유명한 곳입니다. 슈슈(Choux Choux)는 직장인들이 자주 추천하는 프렌치 카페입니다. 맛있고 달콤한 옵션이 있는 점심 식사 장소에 가깝습니다. 매일 오후 3시에 문을 닫으므로 하루 계획을 세울 때 이 점을 염두에 두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슈슈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항상 바쁘고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을 때 직원들이 계속해서 더 주문하기 위해 당신 위에 맴돌고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내 생각에는 음식이 좋지 않은 것 같다. 사실 나는 거기 플라야에서 최악의 아침 식사를 먹었다고 맹세한다.

기본 미식가

오픈형 카페로 새롭게 추가된 귀여운 카페입니다. Wi-Fi가 좋고, 넓은 공유 테이블이 있는 시원한 내부 공간과 그늘진 안뜰이 있는 훌륭한 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큰 테이블은 빠른 제품 사진 촬영에 적합합니다.

Basic Foodie는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채식주의자를 위한 최고의 카페 중 하나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개방된 환경에서는 뜨거워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조 카페 / 메르카도 30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 카페는 관광지에서 멀리 떨어진 편안한 공간에 있는 카페 중 하나입니다. 공간은 작지만 플러그가 많고 실내 및 실외를 포함하여 다양한 좌석 옵션이 있습니다.

관광객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플라야에서 가장 저렴한 업무용 카페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점심 먹으러 꼭 거기에 머물러 라.


플라야 델 카르멘 최고의 공동 작업 장소

둥지

최초의 공동 작업 장소였기 때문에 중심적이고 인기가 많았습니다. Nest는 정기적인 네트워킹 이벤트를 통해 강력한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조용한 공간, 회의실, 신선한 커피, 심지어 해먹 공간까지 펼쳐져 있을 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벙커

벙커는 Nest 근처의 작지만 인기 있는 옵션이지만 사람들은 어쩐지 그곳이 더 친근해 보입니다. 공유 테이블, 개인 사무실 및 회의를 위한 공간이 많습니다. Bunker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24시간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다른 시간대에서 근무하는 경우 이곳이 적합합니다.

셀리나 플라야 델 카르멘

라틴 아메리카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인 Selina는 공동 작업 시설을 갖춘 호스텔 체인입니다. 5번가에 바로 위치해 있으며 수영장이나 요가 강습, 주방, 회의실, 전화 부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와 분위기 때문에 단기 체류 장소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밀레니얼 세대 같은 느낌이죠.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공동 작업 옵션

톰슨 호텔

전망이 있는 더 많은 부기 옵션을 원하시면 5th Av에 있는 Thompson Hotel을 확인하세요. 해변 바로 옆에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옥상이 있습니다. 그들은 하루 동안의 디지털 유목민 생활에 익숙하며 그늘진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거기 음식도 훌륭해요!

비 플라야 루프탑

더 독특하고 부기 옵션은 Be Playa의 옥상입니다. 훌륭한 스시, 재미있는 얕은 수영장, 그리고 많은 다른 국외 거주자들이 놀고 있습니다. 일요일에는 DJ가 음악을 틀기 때문에 가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니지만 다른 날에는 일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마미타스 비치 클럽

Playa를 처음 접하는 많은 국외 거주자들이 그곳에 가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가 언급한 것입니다. 관광객들에게는 좋은 곳인 것 같지만 현지인들에게는 형편없지만 각자의 입장에서는 그렇죠. Wi-Fi도 좋고 전망도 좋지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노트북이 한동안 충전된 상태로 유지된다면 문제없이 작업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게시물